Offcanvas

SNS / 애플리케이션

이스트소프트, 기업용 SNS 팀업 프리미엄 버전 출시

2016.04.14 편집부  |  CIO KR
이스트소프트가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TeamUP)’의 프리미엄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팀업은 ▲기업용 사내 메신저 ▲통합 게시판(그룹피드) ▲사내 문서(파일) 중앙화 등 업무에 필요한 협업 도구를 그룹웨어 형태로 통합 제공하는 생산성 도구다.

지난해 베타 버전을 공개한 팀업은 출시 이후 3,000개가 넘는 기업에서 업무에 도입해 생산성을 높여주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써의 성능을 검증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팀업 프리미엄’은 저장 용량과 보안 등 각종 기능을 강화해 기업 업무 환경에 최적화한 정식 버전으로, 업체 측은 기업 사용자가 용도에 맞춰 팀업을 도입할 수 있도록 ▲스탠다드 버전(50인 이하 무료)과 ▲프리미엄 버전(월과금)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팀업 ‘스탠다드 버전’은 50인 이하의 팀이 최대 100GB의 자료 저장 용량 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개용 서비스로, 비교적 소규모 기업에서 도입 비용없이 손쉽게 자사만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팀업 ‘프리미엄 버전’은 50인을 초과하는 중소, 중견 기업에서 도입할 수 있는 월과금형 서비스로, 자료 저장 용량에 제한이 없고 최대 2GB 이내 개별 파일의 업로드도 지원하여 더욱 편리한 업무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스탠다드 버전은 등록된 자료의 1차 백업만을 지원하는 반면 프리미엄 버전은 총 3차에 걸친 자료 백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보안을 한층 강화해, 기업의 중요한 문서 자산이 유실되는 사고를 원천적으로 방지해준다.

이스트소프트 비즈플랫폼사업실 조성민 이사는 “팀업은 PC,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하는 최신화된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각종 소통이 가능해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를 가능하게 만들어준다”며, “저렴한 도입 비용으로 기업의 업무 생산성이 향상되는 효과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팀업 프리미엄 버전은 상품 종류에 따라 월 4,500원에서 5,000원 이하의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버전 초기 도입 기업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