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수산아이앤티, eGISEC 2018서 신제품 eReD 공개

2018.03.16 편집부  |  CIO KR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가 신제품 eReD(eReD Hypervisor Security)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eGISEC 페어 2018에서 공개했다.

보안솔루션 eReD는 하이퍼바이저를 통해 가상환경의 내부를 모니터링하고 점검하는 기술인 VMI(Virtual Machine Introspection)를 적용해 VM의 파일 I/O를 하이퍼바이저의 보안 모듈에서 모니터링/제어해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수산INT는 eGISEC 페어 2018 기간 중,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킨텍스의 별도 연회장에서 솔루션데이를 함께 진행했다.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이번 수산INT의 솔루션데이에는 100여 명의 고객 및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8년 수산INT 솔루션데이는 경영지원실 정은아 전무의 수산INT 20년 발자취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해 이성권 부사장의 eReD 제품 콘셉트 및 기술에 대한 상세 발표가 이어졌다. IDC 및 호스팅업체, 산업제어 시설 및 병원, 가상화폐 거래소 등 출시 전부터 eReD에 관심을 보여온 업체들의 실제 사례를 제시하며 중요한 자산을 관리하는 모든 서버와 특수PC에 적용할 수 있는 eReD의 확장성과 가능성을 강조했다.

신제품 eReD 발표 후 현 주력 제품인 SSL복호화 솔루션 e프리즘 SSL에 대한 제품 기능 및차별성에 대한 소개와 올해부터 새롭게 변경되는 영업정책을 설명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보안사업본부 김종우 상무는 “기존 리셀러 및 직접 판매 위주의 영업에서 파트너를 통한 유통 위주의 영업으로 전환해 제품 개발 및 개선에 더욱 집중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들에게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수산INT는 상반기까지 주요 파트너 계약을 완료하고 다양한 교육과 마케팅 지원을 통해 파트너들의 전문성과 영업력 강화를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