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가상화 / 데이터센터 / 보안 / 서버 /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 통신|네트워크

VM월드 2017 화제작 라운드업 ③

2017.09.01 Ann Bednarz  |  Network World
29일 현재 라스베이거스에서 VM월드 2017 행사가 진행 중이다. IT 전문가들이 최신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가상화, 보안,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등에 대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 모이는 자리다. 눈길을 끄는 신제품들을 정리했다.

-VM월드 2017 화제작 라운드업 ①
-VM월드 2017 화제작 라운드업 ②
-VM월드 2017 화제작 라운드업 ③

랙스페이스 프라이빗 클라우드(Rackspace Private Cloud)
제조사 : 랙스페이스
가격 : v스피어와 vSAN 스토리지와 동반해 노드당 월 1,100달러부터 시작
출시 시점 : 판매 중
핵심 기능 : VM웨어(RPC-V) 기반의 랙스페이스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및 관리를 비롯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기능성을 빠짐없이 갖췄다.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제품은 표준화된 VM웨어 밸리데이티드 디자인,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비롯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RPC-V를 통해 기업은 기존의 VM웨어 투자 및 툴링을 활용하고 물리 및 가상 인프라 운영 부담을 덜 수 있다. 추가 정보 보기.


리퀴드 그리드, 리퀴드 커맨드 센터(Liqid Grid and Liqid Command Center)
제조사 : 리퀴드
가격 : 미공개
출시 시점 : 2018년 1분기
핵심 기능 : 리퀴드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이용하면 수동 및 정책 기반 자동화를 통해 물리적 베어메탈 서버 시스템을 몇 초만에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다. 리퀴드 커맨드 센터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텔리전스 및 리퀴드 그리(PCI-Express 스위치, 베이 및 캐리어)를 사용해 통일된 API를 제공함으로써 산업 표준 서버 구성 요소를 분리할 수 있게 해준다. 컴퓨팅, 네트워킹, 데이터 스토리지 및 그래픽 프로세싱 풀(pools)은 PCIE를 통해 필요에 맞춰 네이티브로 배포될 수 있다. 베어메탈이 인프라 요구 사항이 바뀔 때 이에 맞춰 재구성돼 공급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 정보 보기.

레이스워크 폴리그래프(Lacework Polygraph)
제조사 : 레이스워크
가격 : 워크로드 방어 용도에 에이전트당 연 250달러
출시 시점 : 판매 중
핵심 기능 : 폴리그래프는 클라우드 배치 및 가상화된 데이터센터를 위한 레이스워크의 보안 솔루션이다. 이는 워크로드 및 계정 활동을 그래픽으로 시각화하고 VM, 프로세스 및 컴퓨터와 같이 배포된 요소의 동작 기준을 설정한다. 폴리그래프는 기준으로부터의 편차를 정확하게 지적함으로써 침해 및 내부자 위협을보다 신속하게 탐지하고 포인트 앤 클릭 UI를 통해 사고 조사 프로세스를 단축시켜준다. 이제 아마존의 모든 AWS 계정 활동 로깅 서비스인 크라우드트레일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 보기.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소프트웨어(Commvault HyperScale Software)
제조사 : 컴볼트
가격 : 테라바이트당 400달러 이하에서 시작
출시 시점 :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소프트웨어는 현재 판매 중,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어플라이언스는 2017년 3분기 출시
핵심 기능 :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소프트웨어는 확장형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통합 솔루션을 통해 복잡성을 제거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의이 5가지 핵심 목표를 가진다. 클라우드형 서비스를 통해 더 큰 유연성 제공하는 한편 확장 기술을 통해 가용성 및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존의 'Build-It-yourself' 솔루션에 비해 비용을 절감하고 직원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추가 정보 보기.

스트라토스케일 심포니 3(Stratoscale Symphony 3)
제조사 : 스트라토스케일
가격 : 서버당 연 5,000달러부터 시작
출시 시점 : 판매 중
핵심 기능 : 스트라토스케일은 기업 및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워크로드 및 데이터에 대한 사내 구축 환경의 AWS 영역을 생성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트라토스케일 심포니는 모든 x86 서버를 AWS와 호환되는 한편 유연하고 사용 가능하며 소비 가능한 클라우드 용량으로 변환시켜준다. 심포니는 몇 분 안에 배치돼 IT 조직이 AWS 클라우드 우선 전략에 부합할 수 있게 한다. 또 하드웨어 공급 업체의 제약 사항으로부터 분리된 단일 창을 통해 작업 부하 및 리소스를 관리하는 유연성과 단순성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 보기.

루브릭 알타 4.0(Rubrik Alta 4.0)
제조사 : 루브릭
가격 : 10만 달러부터 시작
출시 시점 : 판매 중
핵심 기능 : 루브릭 알타는 는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인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제공하며, 에코 시스템에 독립적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이다. VM웨어, 하이퍼-V, AHV, 리눅스 및 윈도우와 같은 물리적 환경, AWS, 애저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지원한다. 이를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 기업은 관리를 단순화하고 진화하는 환경에 민첩성을 유지하며 기본 인프라에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확보 할 수 있다. 추가 정보 보기.

엠보틱스 v커맨더 6.0(Embotics vCommander 6.0)
제조사 : 엠보틱스
가격 : 월 1,000달러부터 시작
출시 시점 : 판매 중
핵심 기능 : v커맨더 6.0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오케스트레이션, 관리 및 제어 기능을 추가하는 동시에 최종 사용자 셀프 서비스를 위한 사용하기 쉬운 포털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클라우드 리소스를 선택 및 프로비저닝하고 지출을 추적하거나 보고할 수 있다. 추가 정보 보기.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