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애플리케이션

비트디펜더, ‘비트디펜더 토탈 시큐리티’ 한글 버전 출시  

2020.09.16 편집부  |  CIO KR
비트디펜더 코리아(www.bitdefenderkorea.co.kr)가 웹캠 등 사생활 침해로 인한 사용자 보호와 변종 랜섬웨어의 공격으로부터 데이터를 지킬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비트디펜더 토탈 시큐리티’ 한글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비트디펜더 토탈 시큐리티’는 불법 촬영 행위 등 사생활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사용자 동의 없이 웹캠 또는 마이크가 활성화되는 경우 사용자에게 경고를 보내 무단 실행을 차단하는 사생활 보호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백신이나 랜섬웨어 보호 솔루션에 의해 탐지되지 않도록 우회 경로를 이용할 수 있게 설계된 알려지지 않은 변종 랜섬웨어 공격에 대해 방어와 복구까지 원스톱 대응 방안을 제공한다.

비트디펜더의 랜섬웨어 복구 기능은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 감염에 의해 사용자 PC의 중요 데이터들이 암호화가 시작되자마자 즉시 동작하며 랜섬웨어가 암호화를 시도할 때 랜섬웨어와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차단한다. 한편, 랜섬웨어 프로세스가 차단되기 전에 이미 암호화가 진행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복구를 시작하므로 특별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누구라도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비트디펜더 토탈 시큐리티는 현재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비트디펜더코리아는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전체 5개의 PC, 맥, 안드로이드 등에 동시 사용할 수 있는 토탈 시큐리티 5 기기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비트디펜더코리아 함경호 수석연구원은 “비트디펜더 토탈 시큐리티는 랜섬웨어로부터 원천적으로 지켜줄 수 있는 선제적인 탐지 및 차단은 물론 자동으로 복구하는 기능 등이 추가돼, 금전적인 이익을 노리는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