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통신|네트워크

케이토 네트웍스, CMT 정보통신과 협력 “국내 보안 관리형 SD-WAN 서비스 시장 진출”

2019.11.14 편집부  |  CIO KR
케이토 네트웍스(www.catonetworks.com)가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 기업인 CMT 정보통신(www.cmtinfo.co.kr)과 계약을 맺고, 국내 보안 관리형 SD-WAN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케이토 네트웍스는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 플랫폼을 기반으로 SD-WAN, 글로벌 프라이빗 백본, SaaS(Security-as-a-service), 글로벌 연결성 그리고 클라우드 리소스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단일 글로벌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통합한 글로벌 네트워킹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토 네트웍스는 기업 내부에 구축된 MPLS와 다수의 네트워킹 및 보안 포인트 솔루션을 통합 WAN 변환 플랫폼으로 대체해 나감으로써 고객의 디지털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한국 시장 진출로 국내 고객들은 MPLS에서 SD-WAN으로 쉽게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 사내(on-premises)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글로벌 연결성을 개선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어디에서든 안전한 지점 인터넷 액세스를 보장하며,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및 모바일 사용자를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협력으로 CMT 정보통신은 국내 대기업을 비롯한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케이토 네트웍스의 네트워크 및 보안 서비스의 구축, 관리, 유지보수 서비스, 마케팅, 파트너 발굴 및 교육, 기술지원 등을 제공하게 된다. CMT 정보통신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사업모델을 활용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관리형 SDWaaS(SDWan as a Service)의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MT 정보통신 조현제 부사장은 “현재 전세계 보안 SD-WAN 시장에서 왕성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케이토 네트웍스와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케이토 네트웍스의 검증된 제품과 CMT정보통신의 보안 및 네트워크 전문성이 결합돼 국내 시장에 안정적인 SD-WAN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토 네트웍스 아태 및 일본지역 영업 총괄 부사장 다니엘 리는 “CMT 정보통신의 기술력과 대기업 고객에 대한 영업력 및 서비스 경험 등이 케이토 네트웍스의 한국 시장 진출 및 고객과의 접점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이라 믿는다”라며, “케이토의 클라우드 기반 SD-WAN 서비스를 활용해 한국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네트워크를 운용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쳐나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양사는 글로벌 WAN 구간의 최적화를 필요로 하는 국내 고객사들 중 MPLS 서비스로 해외 사업장을 연결하고 있는 기업,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추진 중인 고객, 그리고 VPN으로 네트워킹을 구성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 등이 우선 타깃 고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