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보안 / 클라우드

시스코,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앞당기는 ‘시스코 디자인드’ 공개

2020.05.20 편집부  |  CIO KR
시스코 시스템즈가 국내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IT 솔루션 패키지 ‘시스코 디자인드(Cisco Designed)’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스코 디자인드 포트폴리오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제한적인 자원만으로 경쟁하는 중소기업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계됐으며, 보다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고 유연한 솔루션 패키지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시스코 디자인드 브랜드로 새롭게 출시된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네트워킹, 보안, 협업, 클라우드 또는 인터넷 연결 등을 위한 중소기업용 엔드투엔드 제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스코는 소규모 기업 지원을 위해 파트너 투자를 늘리고, 더욱 빠른 응답 시간과 즉시 연결 가능한 전문가 등을 통해 파트너와 소규모 고객 모두에게 간편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시스코코리아 조범구 대표는 “시스코 디자인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인적 및 재무적 자원이 비교적 부족한 중소기업도 보다 간단하고 실용적으로 비즈니스의 스마트화를 추진할 수 있다”라며, “급변하는 환경에서도 기업 경쟁력 유지를 위해 신기술 도입의 문턱을 낮춰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경제의 근간을 책임지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시스코 디자인드 포트폴리오는 머신러닝 및 AI, 클라우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최신 솔루션을 보다 간편하게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소규모 기업이 비즈니스 핵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롭게 공개된 포트폴리오에는 ▲소규모 사업에 최적화된 솔루션 패키지 ▲네트워크 복잡성 및 비용 감소를 돕는 새로운 앱 ▲머라키를 통한 안전한 연결성 ▲머라키 클라우드 매니지드 스마트 카메라가 포함된다

소규모 사업에 최적화된 솔루션 패키지는 비즈니스 운영 효율성 개선뿐만 아니라 비용 및 복잡성을 줄여주는 등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을 지원한다. 새롭게 구성된 패키지에는 ▲신속한 사무실 네트워크 환경 구축 ▲안전한 게스트 와이파이 ▲유연한 원격 근무환경 ▲랜섬웨어 보호 ▲안전한 비지니스 거래 등으로 구성된다.
 
새로운 ‘시스코 비즈니스 무선 모바일 앱(Cisco Business Wireless Mobile App)’은 개인 혹은 기업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다 간편하게 네트워크를 관리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네트워크 다운타임과 보안 문제는 기업의 매출뿐 아니라 데이터 보안, 고객의 신뢰와도 직결된다. 머라키 와이파이 6 액세스 포인트는 머라키 클라우드 매니지드 액세스 포인트 포트폴리오에 와이파이 6의 빠른 속도와 고밀도 기능들을 결합해, 중소기업의 보다 빠른 디지털화를 돕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기업은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많은 기기와 영상 등 풍부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출현에 따른 향상된 성능을 지원한다.
 
카메라는 재고 분실 등의 위험 방지뿐만 아니라 유동 인구 계산부터 주차 공간 효율화까지 다방면에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데 활용되고 있다. 머라키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 카메라는 고화질 영상, 무선 연결, 온 어플라이언스 스토리지, 고급 분석 기능 등이 포함돼 데이터 센터로 트래픽을 전송할 때 발생하는 비용 감소를 돕는다. 어안 렌즈를 탑재해 360도 전방향 시야를 모두 촬영, 단 1대만으로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영역을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