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아웃소싱 / 애플리케이션

존스 패키징, SAP 시스템 지원업체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

2017.11.20 편집부  |  CIO KR
제약 포장 솔루션 제공업체인 존스 패키징(www.jonespackaging.com)이 SAP ERP 애플리케이션 지원업체를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했다고 리미니 스트리트가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존스 패키징은 연간 지원비용을 절감하고 불필요한 업그레이드 비용 및 맞춤화 지원과 관련한 인건비를 없앰으로써 SAP 시스템의 총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했다. 결과적으로 비용 절감으로 원활해진 현금 흐름 덕분에 기업은 조직 전반의 전략적 IT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배치할 수 있게 됐다고 리미니 스트리트 측은 덧붙였다.

리미니 스트리트와의 제휴에 앞서 존스 패키징은 기업의 소프트웨어가 구형 하드웨어에서 작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존 SAP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검토 중이었다. 검토 절차를 통해 기업은 SAP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상당한 자본과 전문 서비스 비용이 발생하고 향후 있을 신규 IT 이니셔티브의 진행을 막을 만큼 오랜 시간과 자원이 소요된다는 결론을 내렸다.

또한 기존의 안정적인 SAP 플랫폼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 있어서 그들의 비즈니스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기능적인 요구사항도 없는 상황이었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존스의 SAP 소프트웨어 지원의 대안 솔루션에 대해 존스와 논의를 시작한 후 리미니 스트리트의 기술 지원 팀은 그들의 기존 SAP 시스템의 미래 보장성을 위해 검증된 여러 가지 전략을 검토했다. 이러한 실무 과정에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운영체제 향상 및 컨테이너 기술과 같은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이러한 모든 최신 전략을 통해 기술적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는 더욱 유연하고 관리가 쉬운 인프라 구축이 가능해진다.

존스 패키징의 릭 잔쿠라 최고재무책임자는 “우리는 SAP를 차기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데 실질적인 이점이 없다는 점을 확인했고, 시스템 이전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과 자원을 최소화하고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사업 중단의 위험성을 방지하기를 원했다”며, “이러한 조건에서 리미니 스트리트를 좀더 조사한 후 우리는 기존의 강력한 SAP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고 동시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사업에 재투자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존스 패키징은 사업상 특정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는 고도로 맞춤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지원 서비스를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한 뒤 존스 패키징은 사내 맞춤화된 시스템 지원에 대한 훨씬 빠른 응답은 물론 적절한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