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비즈니스|경제 / 클라우드

에퀴닉스, 베어메탈 자동화 플랫폼 '패킷' 인수

2020.01.17 Sasha Karen   |  ARN
데이터센터 운영업체인 에퀴닉스가 최신 서비스 개발 및 제공 속도를 높이기 위해 베어메탈 자동화 플랫폼 업체인 패킷(Packet)을 인수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Equiinix


이번 인수로 에퀴닉스는 멀티클라우드 엣지 배치를 위한 자사의 데이터센터 및 상호연결 플랫폼인 플랫폼 에퀴닉스(Platform Equinix)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엔터프라이즈급 베어메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이렇게 되면 기업은 디지털 인프라를 몇 분 내에 글로벌 규모로 배치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

패킷의 독점 기술은 가상화나 멀티테넌시를 사용하지 않고도 물리적 서버를 자동화할 수 있다. 

에퀴닉스는 자사 회계연도 기준 2020년 1분기에 이 인수가 마무리되리라 예상하고 있다.

에퀴닉스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사라 박은 패킷의 베어메탈 서비스와 소프트웨어 스택에 대한 중립적 접근 방식이 데이터센터 운영자의 클라우드 중립 모델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박은 “패킷을 인수함으로써 기업들이 에퀴닉스에서 멀티클라우드 솔루션을 원활하게 배포하고 풍부한 생태계와 글로벌 상호연결 플랫폼에서 더 큰 가치를 끌어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우리의 결합된 강점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모든 사람을 서로 연결하고, 비즈니스에 중요한 모든 것을 통합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패킷의 CEO 재커리 스미스는 에퀴닉스가 패킷을 인수해 에퀴닉스 고객을 위한 엣지 서비스 제공 속도를 높이고 이미 패킷 기술을 사용하는 개발자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미스는 기본 인프라의 배포 및 자동화에 중점을 두고 다음 클라우드를 재정의하겠다는 비전으로 2014년에 패킷을 시작했다. 이는 기업이 점점 더 많은 수의 엣지 로케이션에서 새로운 디지털 아키텍처를 구현하도록 돕는 에퀴닉스의 전략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인수는 에퀴닉스가 가이 댄스카인을 호주의 새로운 지사장으로 임명한 이후에 이뤄졌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