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앤시스,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통합 및 설계 최적화 전문업체 ‘다이나르도’ 인수

2019.10.29 편집부  |  CIO KR
앤시스가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통합 및 설계 최적화(Process integration and design optimization, PIDO) 기술 제공업체인 다이나르도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앤시스 고객은 전체 프로세스 통합 및 강력한 설계 툴 제품군에 액세스해 최적의 제품 설계를 보다 빠르고 경제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자율주행차량, 전기화(electrification) 및 5G의 발전으로 설계가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차세대 제품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기업들은 이와 같은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획기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더 많은 툴을 선택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벤더 중립적인 PIDO 기술에 주목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앤시스 고객들은 다이나르도의 툴을 앤시스 미네르바(ANSYS Minerva)의 시뮬레이션 데이터, 프로세스 및 지식 관리 솔루션을 통합해 중요한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결과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다이나르도는 독일 바이마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오스트리아와 미국에 지사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앤시스 파트너이기도 한 다이나르도는 최적화, 불확실성 정량화, 견고성, 시나리오 변동, 민감도 분석, 시뮬레이션 워크플로우 구축 및 데이터 마이닝을 위한 최첨단 알고리즘을 개발한다. 

앤시스의 나빈 버드어라저 클라우드 및 플랫폼 부문 총괄 부사장은 “설계 공간 탐색 및 최적화는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최적의 제품 설계 대안에 대한 평가 속도를 높이고자 하는 조직에게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인수로 앤시스의 퍼베이시브 시뮬레이션 비전을 가속화하고 플랫폼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개방형 에코시스템 접근 방식을 활용해 제품 라이프사이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시뮬레이션과 최적화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이나르도의 요하네스 윌 공동 창립자는 “이번 인수로 더 많은 고객들이 엔터프라이즈 시뮬레이션 관리의 이점을 활용하고 자율 시스템, 전기화, 디지털 트윈, 시뮬레이션 기반 데이터 과학 등의 솔루션 영역에서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