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폴리코리아, 플랜트로닉스와 폴리콤의 새로운 공동 브랜드 ‘폴리’ 국내 출시

2019.05.08 편집부  |  CIO KR
지난해 폴리콤을 인수한 플랜트로닉스(www.plantronics.com)가 공동 브랜드인 ‘폴리(Poly)’를 3월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폴리 코리아(www.poly.com)는 국내 사업을 시작하며, 각 총판 업체인 디모아(www.dimoa.co.kr), 에쓰티케이(www.stkcorp.co.kr)와 함께 향후 출시되는 ‘폴리’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인 ‘폴리’는 ‘많은’, ‘다중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향후 플랜트로닉스와 폴리콤의 음성 및 영상 솔루션을 통해 업무공간 내 업무 효율성을 증대하면서, 향상된  개인 또는 다수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퍼스트 솔루션을 설계하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발전시켜 사용자들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 협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폴리 브랜드로 출시되는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플랜트로닉스와 폴리콤은 이전과 동일하게 각각의 브랜드로 향상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폴리 브랜드 출시 이후의 첫 솔루션으로, ‘폴리콤 스튜디오(Polycom Studio)’가 5월 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소규모 공간을 위한 프리미엄 USB 플러그앤플레이 형태의 영상회의 솔루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블루진스, 줌,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 고투미팅, 구글 미트, 시스코 웹엑스 및 아마존 차임 등과 같은 다양한 영상 플랫폼과 사용할 수 있다.

폴리 코리아 신영선 지사장은 “플랜트로닉스의 헤드셋, 오디오와 같은 음성 분야의 전문성과 폴리콤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등의 기술력을 결합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디모아, 에쓰티케이와 함께 기존 플랜트로닉스, 폴리콤 브랜드 제품을 지속 공급하면서, 빠른 시일 내에 폴리 브랜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