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CIO / 데이터센터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리더십|조직관리 / 블록체인 / 비즈니스|경제 / 클라우드

'2020년 ICT 및 비즈니스 전망 한자리에'··· 한국IDG 12월 5일 IT 리더스 서밋 개최

2019.11.18 편집자  |  CIO KR
한국IDG가 오는 12월 5일(목)에 'IT Leader’s Summit: The Year Ahead 2020' 행사를 개최한다. IT 및 비즈니스 전략을 담당하는 C-Level IT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는 2019년의 주요 IT 및 비즈니스 이슈를 돌아보고, 2020년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올해 행사에서는 향후 기업 IT 환경에서 나타날 주요 변화와 비즈니스 전망, 블록체인 현황과 미래 발전 방향,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등의 핵심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기조 연사로 참여하는 한국IDC 리서치 총괄 한은선 전무는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 추세 속에 미래의 엔터프라이즈를 향한 경쟁이 본격화되는 양상을 공유하고, IT리더들이 고려해야 할 전략적 우선순위에 대해 발표한다.

SK하이닉스 CIO인 송창록 부사장은 전형적인 B2B 기업인 SK하이닉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추진 과정에서 경험한 Pain Point,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도입한 이니셔티브를 공유한다.

동국대학교 국제정보보호대학원 블록체인연구센터의 박성준 센터장은 ‘블록체인 패러다임 현황 및 미래’를 주제로 블록체인의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현황을 알아보고, 미래 블록체인 발전 방향 및 블록체인으로 창출되는 새로운 신사업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IBM 글로벌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김홍진 상무는 ‘기업사례를 통해 살펴보는 최적의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구성 해법’을 주제로 기업 디지털 혁신에 필수적인 클라우드 전략을 소개한다.

뉴타닉스코리아의 김종덕 지사장은 ‘데이터센터의 현대화 및 비용 절감의 균형에 대한 최적화 전략’을 주제로, 운영을 간소화하고 데이터센터의 비용을 절감하는 멀티 클라우드 전략에 대해 여러 사례와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IT Leader’s Summit'은 올해 9회째를 맞는 행사로, 한국IDG가 운영하는 CIO Korea 및 ITWorld, 테크라이브러리 서비스에 등록한 IT 관련 의사결정자가 참석할 수 있다. 좀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IDG 컨퍼런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iok@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