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스토리지

컴볼트, 확장 가능한 스케일아웃 데이터 관리 어플라이언스 3종 출시

2019.03.06 편집부  |  CIO KR
컴볼트가 데이터의 증가에 맞춰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스케일아웃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어플라이언스(Commvault HyperScale Appliance, 이하 HS1300 및 HS3300)’와 ‘컴볼트 리모트 오피스 어플라이언스(Commvault Remote Office Appliance, 이하 RO1100)’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HS1300 및 HS3300은 각각 중견 기업과 대형 엔터프라이즈 및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MSP)를 위한 스케일아웃(scale-out) 인프라이며, RO1100은 자사의 통합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Commvault Complete Backup & Recovery Software)’를 소규모 원격 근무지에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어플라이언스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어플라이언스 3종은 대용량 데이터는 물론 작은 용량의 데이터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 고객에게 더 큰 유연성과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HS1300과 HS3300은 각각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기술을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솔루션에 접목해 폭넓은 스케일아웃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며, RO1100은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어플라이언스에 기반한 중앙집중식 하이브리드 IT 운영 전략의 일환으로 원격 근무지의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는 통합 원격 근무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의 데이터 관리 업무 간소화 및 리스크 감소, 효율성을 원격 근무지와 엔드포인트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 관리 영역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어플라이언스 HS1300은 서버와 스토리지,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솔루션이 스케일아웃 인프라와 긴밀하게 통합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다. 컴볼트의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 솔루션은 복잡성과 비용을 크게 절감하는 동시에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에서 확장성과 IT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아울러 컴볼트에서 사전 설계하여 구축, 판매 및 지원하고 있어 하드웨어 구매, 설치, 통합, 일일 관리, 패치 및 업데이트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HS1300은 손쉽게 사용 가능한 간소화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요구되는 중소기업의 인프라 환경에 이상적이며, 사용 가능한 용량은 29테라바이트(TB)부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어플라이언스 HS3300은 서버와 스토리지,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솔루션을 통합하는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174TB에서 최대 262TB까지 사용 가능한 용량을 제공한다. 이 어플라이언스는 중견 기업용 하이퍼스케일 어플라이언스인 HS1300처럼 스케일아웃 인프라를 통해 클라우드의 용량과 유연성, 비용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대형 엔터프라이즈급 워크로드를 지원, 관리한다.

컴볼트는 컴볼트 리모트 오피스 어플라이언스 RO1100를 출시하며, 원격 근무지와 지사를 위한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의 간편한 구매, 설치, 유지보수를 지원하게 된다. 해당 솔루션은 턴키(turnkey) 방식의 어플라이언스로 설치와 운영 측면에서 복잡성과 추가적인 비용 발생 없이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소프트웨어를 원격 근무지 및 지사 등에 확장 지원한다.

5TB에서 최대 15TB까지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컴볼트 리모트 오피스 어플라이언스는 로컬 데이터 보호뿐 아니라 클라우드 또는 데이터센터에 데이터 사본을 복제하고, 중앙 관리 방식을 통해 행정업무를 간소화하고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컴볼트의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은 온프레미스(내부구축형) 시스템과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데이터 관리에 대한 확장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데이터 보관, 관리, 자동화, 클라우드 관련 워크로드 조정(orchestration) 기능 등이 기본적으로 탑재돼 통합적으로 지원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