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스토리지

히타치 밴타라, 서비스형 데이터 보호 및 스토리지 출시

2019.05.08 편집부  |  CIO KR
히타치 밴타라가 서비스형 데이터 보호를 위한 ‘DPaaS(Data Protection-as-a-Service from Hitachi Vantara)’ 출시와 더불어, 서비스형 스토리지 ‘STaaS(Storage-as-a-Service from Hitachi Vantara)’의 기능을 확장한다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밝혔다.

히타치 밴타라의 DPaaS 및 STaaS는 사전 설계되고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기업들은 신속한 서비스 구축은 물론 사용량에 기반한 합리적인 가격, 보장된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비즈니스 성과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DPaaS는 클라우드를 포함한 모든 IT 환경과 히타치는 물론 다른 벤더의 스토리지에 저장된 데이터 보호를 지원한다. 또한 데이터 보호에 대한 아키텍처 디자인과 구축의 복잡성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데이터 손실에 대한 리스크를 줄여준다. 백업 및 복구 프로세스의 다운타임 감소 및 빠르고 민첩한 복구를 지원하는 등 차세대 데이터 보호를 위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STaaS는 오브젝트, 블록 및 파일 스토리지 옵션을 통해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지원하고, 유연한 개방형 아키텍처 기반으로 전문 솔루션들과의 결합 지원한다. 특히, 60일 안에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고, 사용량 기반의 과금 방식을 통해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구매할 수 있어 기존 3~5년 주기의 스토리지 구매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다.

이 서비스들은 고급 분석 및 리포팅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고객들이 사용량을 정확히 파악하고 예산 계획을 최적화하도록 한다. 특히, 히타치 밴타라의 서비스 팀은 365일 24시간 성능, 데이터 가용성, 보존, 원격 복제 및 복구시간목표(RTO)/복구시점목표(RPO) 등을 포함한 서비스 수준을 직접 관리한다. 이에 고객들이 자사의 비즈니스가 요구하는 서비스 수준을 보장하고, 보안, 컴플라이언스 및 데이터 주권에 대한 통제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히타치 밴타라 솔루션 및 서비스 부문 최고 책임자인 바비 소니는 “지금과 같은 역동적인 IT 환경에서 기업은 민첩한 리소스 할당 전략을 구현해야 한다”며, “히타치의 새로운 DPaaS 및 확장된 STaaS는 기업들이 더 높은 확장성, 향상된 보안 및 복원성을 달성하는 데 핵심적인 다양한 선택지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