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소매|유통 / 애플리케이션

센트릭 소프트웨어, ‘센트릭 8 PLM v7.0’ 출시

2019.11.21 편집부  |  CIO KR
센트릭 소프트웨어가 자사 플래그십 PLM 솔루션의 최신 버전인 ‘센트릭 8 PLM v7.0’을 발표했다. 

리테일업체와 제조업체들로 구성된 센트릭 고객자문단(Customer Advisory Board)과 함께 개발한 ‘센트릭 8 PLM 7.0’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민첩성을 향상시킨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센트릭 PLM 사용자들은 클릭 몇 번으로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제품을 소싱할 수 있으며,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조정하여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소프트웨어 내에서 3D 자산을 직접 활용할 수 있다. 

센트릭 8 PLM 7.0은 팀 민첩성 및 시장 반응성을 향상시켜 사용자들이 PLM 내에서 워크플로우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강력한 워크플로우와 의사결정 자동화 플랫폼을 추가하고 BPNM(Business Process Model and Notation) 2.0 표준을 준수하도록 한다. 

최신 버전은 센트릭PLM 내에 여러 3D 지원 기능이 통합된 최신 개발 내용에 기반하고 있으며, 3D CAD 솔루션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3D 비주얼라이제이션 기능을 제공하므로 3D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센트릭 8 PLM 7.0은 고객들이 원하는 훌륭한 핏의 고품질 제품들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한다. 복잡한 사이즈 요건을 가진 기업들의 경우, 제품 사이즈와 제품에 사용된 자재/구성요소 크기 사이의 상호 관계(또는 패턴)를 2D로 시각화해 보여주는 자재명세서(BoM) 상의 2D 사이즈 매트릭스 기능으로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크리스 그로브스 CEO는 “센트릭 8 PLM 최신 버전은 시장의 피드백에 기반한 새로운 혁신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디지털 플랫폼을 생성하여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반응성을 향상시켜 준다”며, “센트릭 8 PLM 7.0이 제공하는 개선된 관점과 민첩성, 그리고 향상된 제품 혁신 기능을 바탕으로 브랜드, 리테일 기업 및 제조업체들은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