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훈련|교육

태성에스엔이-애슐런컴퍼니, 버추얼클래스 해외서비스 진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07.22 편집부  |  CIO KR
태성에스엔이(www.tsne.co.kr)는 애슐런컴퍼니와 버추얼클래스(Virtual Class) 해외서비스 진출 및 상호간의 비즈니스 유대관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태성에스엔이의 버추얼클래스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SW 실습 교육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기존 SW 실습 교육의 문제점을 고민하던 애슐런컴퍼니에게 해결책을 제시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시작점이 되었다.

특히, 버추얼클래스는 강사가 수강생의 실습 화면을 모니터링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수강생에게 실시간으로 원격 지도를 할 수 있어 양방향 수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강의뿐만 아니라 고사양의 PC를 필요로 하는 오프라인 강의에서도 하이브리드 수업으로 이미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애슐런컴퍼니는 호주를 시작으로 호주내 수학, 코딩 교육시장 및 의료교육 분야에서 버추얼클래스를 사용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부터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40여개국에 교육 및 의료교육분야에 버추얼클래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애슐런컴퍼니 김성운 대표는 “그동안 국내의 다양한 교육 플랫폼을 호주에 서비스하려고 시도했으나 대다수의 플랫폼들이 해외서비스에서의 기술적인 이슈들로 인해 계약이 체결되지 못했는데, 버추얼클래스의 앞선 기술력으로 하이브리드 교육서비스에 최적화돼 이번 계약을 성사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태성에스엔이 클라우드사업팀 장재환 팀장은 “이번 호주서비스를 기점으로 버추얼클래스가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도 K-에듀로 다양한 국가에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태성에스엔이는 해외서비스에 보다 강화된 버추얼클래스 4.0을 10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