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SNS / 마케팅

아이지에이웍스 ‘애드브릭스’, 트위터 ‘MACT 파트너’ 인증 획득

2018.02.21 편집부  |  CIO KR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의 모바일 광고 성과 추적·앱 분석 솔루션 ‘애드브릭스(adbrix)’가 트위터의 ‘MACT(Mobile Application Conversion Tracking)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트위터 모바일 광고 캠페인은 유저 관심사와 팔로워, 키워드 등을 활용한 정밀한 타깃팅이 강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트위터 MACT 파트너는 마케터가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광고를 추적해 앱 설치, 인앱(in app) 구매 전환 등의 이벤트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애드브릭스는 MACT 파트너로서, 앞으로 애드브릭스를 사용하는 마케터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위터의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분석할 수 있다. 이미 게임, 커머스, O2O 등 국내외 약 2만여 개 모바일 앱이 애드브릭스를 이용중이다.

아이지에이웍스 이광우 애드브릭스 팀장은 “애드브릭스의 이번 트위터 MACT 파트너 인증 획득을 통해 주요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광고 성과를 모두 추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애드브릭스를 쓰는 마케터들은 이제 국내외 시장에서 트위터 광고 캠페인을 더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코리아 김지아 차장은 “국내 시장 점유율 80% 이상인 애드브릭스와 연동됨으로써 광고주들이 광고 캠페인 성과를 보다 쉽게 추적 시작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며, “정교한 타깃팅이 특징인 트위터 앱 프로모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