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비즈니스|경제 / 웨어러블

직토-KB국민카드, 헬스케어 신용카드 출시

2017.09.14 편집부  |  CIO KR
직토가 KB국민카드의 헬스케어 신용카드인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에 자사의 걸음 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더챌린지’를 활용하는 내용의 사업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 제휴에서 양사는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더챌린지 플랫폼 연계 ▲더챌린지-KB국민카드 포인트리 연동, ▲걸음 데이터 수치 및 분석을 활용한 헬스케어 플랫폼 구축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KB국민카드와 직토가 제휴해 선보인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는 ‘건강관리활동(걸음수)’ 여부에 따라 최대 5%까지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헬스케어 특화 상품이다. 직토의 더챌린지 앱은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 이용 고객의 걸음 수를 체크하는 데이터 플랫폼으로써 활용될 예정이며, 해당 카드 고객은 반드시 더챌린지를 통해 매월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해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 이용 고객이 걸음수 월 30만보 이상을 달성할 경우,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에서 제공하는 추가 적립 혜택과 함께 더챌린지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걸음 미션과 경쟁을 통해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직토는 이번 KB국민카드와의 제휴가 자사의 걸음 데이터 통합 플랫폼 더챌린지에서 추출한 활동량 데이터를 사업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는 시발점으로 삼고, 더챌린지 사용자 확보 및 시장 확장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직토 서한석 공동대표는 “직토의 헬스케어 기술력과 KB국민카드의 금융 서비스가 만나 고객에게 건강과 금융 혜택이라는 가치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