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 소비자IT / 스토리지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 출시 "드론 촬영에 최적화"

2017.07.21 편집부  |  CIO KR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무인 항공 촬영 기기 제조업체 DJI와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Fly Drive)’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는 60시간 이상의 드론 촬영 영상을 백업할 수 있는 2TB의 용량은 물론, 통합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과 빠른 전송 속도로 작업 현장에서 바로 사진 및 비디오 콘텐츠를 백업할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에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CC(Adobe Premiere Pro CC)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두 달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촬영, 편집, 공유할 수 있다.

씨게이트와 DJI가 공동으로 개발한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는 4월 26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방송장비 미디어 전시회(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Show)’에서 첫 선을 보인바 있다.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의 출시 가격은 16만5,000원이며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위메프, 쿠팡 등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는 2TB 용량으로 60분 이상 분량의 4K 30fps 화질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이는 DJI의 매빅 프로(Mavic Pro) 드론 모델이 250회 이상 비행해 촬영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분량이다.

UHS-II 급의 USB 허브를 내장해 현장에서 바로 4K 영상을 쉽고 빠르게 옮겨 추가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충격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보호 범퍼를 장착해 현장에서 드라이브가 심하게 흔들리거나 떨어지더라도 드라이브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범퍼 내부에는 USB-C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는 맥과 윈도우 운영 체제에서 모두 호환할 수 있으며, USB 3.1 타입-C 단자를 내장해 썬더볼트 3(Thunderbolt 3)나 USB 3.1 포트를 갖춘 기기에서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ciokr@idg.co.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