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소비자IT

가민, 인도어 사이클링 모션 플레이트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 출시

2022.07.26 편집부  |  CIO KR
가민(www.garmin.co.kr)이 다방향 움직임을 지원하는 인도어 사이클링 모션 플레이트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Tacx NEO Motion Plates)’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는 가민의 인도어 사이클링 라인업 ‘탁스(Tacx)’의 신제품이다. 탁스 ‘네오(NEO)’, ‘네오 2(NEO 2)’ 및 ‘네오 2T(NEO 2T)’ 스마트 트레이너와 호환 시 좌우 움직임에 앞뒤 움직임을 추가해 유저가 실내에서도 야외에서 주행하는 듯한 실감나는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 제품의 다방향 움직임은 자연스러운 핸들 바 움직임을 이끌어내 자전거 프레임으로 전달되는 상체의 하중을 완충시켜줘 편안한 탑승 자세를 이끌어낸다. 저소음은 물론, 탁스 네오 스마트 트레이너 하단의 자석을 통해 단번에 부착할 수 있는 간편한 설치와 최소한의 공간 차지로 간편하게 고급 사이클링 훈련을 경험할 수 있다.
 

가민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는 프로 사이클리스트 한나 쉘은 “편안하고 실감나는 인도어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하는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와 외부 전력 없이 작동하는 휴대용 스마트 트레이너 탁스 네오 2T를 함께 사용하면 실내에서도 사이클링 훈련을 할 수 있다”며, “특히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는 균형 잡힌 라이딩 경험을 제공해 차원이 다른 안정감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부사장인 댄 바텔은 “사이클리스트들은 항상 실내에서도 훈련을 더욱 현장감 넘치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며, “탁스 네오 모션 플레이트는 다방향 움직임을 실현해 가장 역동적이고 실감나는 인도어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탁스 네온 모션 플레이트는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9만9,000원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