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소프트웨어코리아, 토드 12 발표 및 포그라이트 체험 행사 진행

CIO KR
델소프트웨어코리아가토드 12(Toad 12) 최신 버전을 발표하고, 포그라이트(Foglight)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벌인다고 밝혔다.

토드 12는 데이터베이스관리자(DBA)와 개발자를 위한 생산성 향상 툴로, 델소프트웨어코리아는 토드 12 최신버전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고객 체험판 다운로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델소프트웨어코리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드 12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선택 사항에 따라서 태블릿 PC와 백화점 상품권 및 온사이트 교육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델소프트웨어는 모니터링 성능관리 솔루션인 델 포그라이트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2014년 1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포그라이트는 단순한 DB 모니터링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DB 성능 진단으로 문제 감지 및 분석 그리고 튜닝 및 문제 해결까지 가능하다.

델소프트웨어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무료 상담을 진행하며 무료 설치와 교육, 현황 분석 리포트, 개선안 제시 및 무료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설문을 작성하고 방문 상담을 신청할 경우 스마트폰 전용 포켓 포토 프린터 ‘LG포포’를 증정할 예정이다.

델 포그라이트를 담당하고 있는 유형준 과장은 “포그라이트 APM 5.9는 사용자 행위 모니터링, 엔드투엔드 트랜잭션 분석 등을 통해 협업 측면의 사용자 중심 APM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뤘다”며 “이를 통해 IT와 비즈니스에 중요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문제 해결 시간을 크게 단축해 사용자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