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야, 재해복구 솔루션 ‘카세야 시스템 백업 및 복구’ 출시

CIO KR
카세야(www.kaseya.co.kr)가 IT 전문가 및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재해복구 솔루션인 ‘카세야 시스템 백업 및 복구(Kaseya System Backup and Restore, 이하 KSBR)’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KSBR은 백업 복구 솔루션 공급업체인 ‘스토리지크레프트(StorageCraft Technology Corporation)’의 백업복구 솔루션인 ‘스토리지크레프트 쉐도우프로텍트(StorageCraft ShadowProtect)’를 통합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KSBR 1.0은 백업 기능 외에 원격 구성 및 설치가 가능하며, 운영체제와 시스템, 전체 애플리케이션, 구성요소 세팅, 데이터 등 전체 시스템을 수 분내에 복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연 재해에서부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오류와 사용자에 의한 간단한 오작동 등 다양한 재해는 비즈니스 진행에 악영향을 미친다. KSBR 1.0은 백업 상태 알림 기능과 단일 창으로 쉽게 전체 IT 인프라 운영 상황을 파악해 관리가 가능한 UI를 제공하여 전체 네트워크상의 정책 컴플라이언스 운영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특히 재해 발생 시 KSBR은 모니터링 후 IT 부서에 경보 메시지를 발송함으로써 기술 인력들이 즉시 복구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시스템 및 주요 비즈니스 정보에 대한 끊김없는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다.

카세야코리아 이진철 지사장은 “스토리지크래프트의 쉐도우프로텍트와 같은 우수한 제품을 통합하여 자사 제품을 고객들에게 공급한다는 것은 카세야의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하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이 제품에 대한 한글 버전도 내년 상반기 중에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