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 의료|의학

어도비, 연세의료원과 고객 경험 강화 위해 협력

2018.09.28 편집부  |  CIO KR
연세대학교의료원(이하 연세의료원)이 콘텐츠와 플랫폼 전반에 걸쳐 개인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를 도입했다고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이하 어도비)가 밝혔다.

연세의료원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를 통해 환자, 교수진, 학생 및 의료전문가 등 다양한 사용자 대상으로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세의료원은 개별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단일의 접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디지털 의료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고자 했다. 또한, 웹, 모바일 등 증가하는 다양한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사용자 여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어도비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연세의료원 이상길 홍보실장은 “디지털 채널이 늘어나고, 사용자의 요구 또한 다양해지면서 보다 근본적이고 포괄적인 디지털 채널 개편이 필요했고, 무엇보다 환자, 학생 등 사용자별 여정에 맞춰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을 재구성하는 것이 필요했다”며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경험 혁신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세의료원은 어도비 애널리틱스 클라우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어도비 애드버타이징 클라우드 등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내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할 예정이다.

연세의료원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를 활용해 사용자 그룹을 정의하고 그룹별 행동 패턴을 이해함으로써 다양한 기기에 걸쳐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진료 예약 등 핵심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을 강화해 정보의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한편,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를 도출해 지속적으로 콘텐츠에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