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마케팅 / 비즈니스|경제

DMC미디어,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파트너십 체결

2018.06.18 편집부  |  CIO KR
DMC미디어가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사용자 확산을 위한 것으로, DMC미디어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 운영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AVER CLOUD PLATFORM)에 자사 광고 마케팅 전문자료인 DMC리포트 PRO를 서비스하게 된다. 또한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은 DMC리포트 PRO가 안정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한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네이버 전 계열사의 IT 인프라를 총괄하고 있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 만든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다. 2017년 서비스 상용화 이후 현재 IaaS, SaaS, PaaS 전 영역에서 90개 이상의 클라우드 상품을 서비스 하고 있다.

이번에 서비스 되는 DMC리포트 PRO는 DMC미디어에서 발간하는 광고 마케팅 분야 전문 프리미엄 지식 보고서 서비스를 말한다. DMC미디어가 가진 10여년 간의 광고 마케팅 실제 집행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는 “네이버의 인프라와 DMC리포트 PRO 서비스가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임태건 리더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다양한 국내 기업에 새로운 성장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DMC미디어의 프리미엄 지식 서비스인 DMC미디어 PRO가 성공적인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