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How To / SNS

익명으로 링크드인 프로필을 보는 방법

2018.04.25 Marie Blac  |  PC Advisor
링크드인 프로필을 익명으로 보고 싶은 경우가 있다. 비공개 모드로 데이터 보기 이력을 남기지 않고 링크드인을 찾아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비즈니스 분야의 소셜 네트워크 링크드인은 새로운 직장을 알아보거나 직장 동료에게 무슨 일이 있어났는지 확인하기에 좋은 서비스다. 누군가 당신의 프로파일을 보았다면, 보통 당신에게 흥미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프로필을 본 사람이 익명화 처리돼 있음을 알수 있다. 누군가 내 프로필을 본 사실을 알 수 있지만 그게 누구인지는 알 수 없는 것이다. 검색 내역을 숨긴 채 링크드인을 탐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링크드인에 로그인한다.
- 상단 막대의 Me 탭 아래에 있는 아래 방향 삼각형을 클릭한다.
- 설정 및 개인 정보를 선택한다.
-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한다.
- '다른 사람이 당신의 링크드인 활동을 보는 방법' 영역으로 스크롤 다운한다.
- '프로필 보기 옵션' 옆에 있는 '변경'을 클릭한다.
- '프라이빗 모드' 또는 '프라이빗 프로필 특성' 상자를 선택한다.

비공개 모드는 링크드인 활동을 익명으로 처리한다. 프라이빗 프로필 특성은 사용자가 소속된 기업명만을 노출한다. 만약 큰 규모의 기업에 근무하는 이라면 이것만으로는 사용자를 추적하기 어려울 것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