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오픈소스

레드햇, SAP HANA 플랫폼에 레드햇 버추얼라이제이션의 고성능 및 유연성 제공

2018.03.09 편집부  |  CIO KR
레드햇 버추얼라이제이션(Red Hat Virtualization)이 빅데이터 워크로드 운영을 위한 인메모리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SAP HANA 플랫폼을 지원한다고 레드햇이 밝혔다.

레드햇은 SAP HANA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된 SAP HANA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즌 리눅스(Red Hat Enterprise Linux for SAP HANA) 운영 시스템 및 하이퍼바이저를 통해 보다 다양한 가상화 솔루션, 데이터센터의 운영 효율성 제고 및 비용 절감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개방된 표준화를 제공한다.

확장 가능하며 유연한 커널 기반의 가상머신(KVM)으로 구동하는 가상화 솔루션인 레드햇 버추얼라이제이션은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과 분석으로 인한 다양한 워크로드를 대규모의 변형 및 맞춤형 하드웨어 없이도 처리할 수 있는 보다 안전하고 간편한 개방형 가상화 플랫폼을 제공한다.

레드햇 버추얼라이제이션은 SAP HANA 지원을 통해 고객들이 운영 능력 및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물리적 하드웨어 통합을 돕는다. 또한, 레드햇 버추얼라이제이션은 리눅스 컨테이너와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혁신 기술의 견고한 토대가 되는 동시에 기존 IT 환경과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레드햇 버추얼라이제이션은 레드햇의 많은 차세대 컴퓨팅 기술의 기반이 되며, 고객들이 SAP HANA 플랫폼 구축을 위해 레드햇 포트폴리오를 표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 고객이 빅데이터 운영 시 유연성을 제고하고, 극한의 컴퓨팅 작업에 맞춰 확장성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레드햇 제품관리·플랫폼 사업 부문 상무 구나르 헬렉슨은 “SAP HANA 플랫폼용 레드햇 버추얼라이제이션은 특정 소프트웨어 또는 특수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고 확장이 가능하며 유연한 개방형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빅데이터 워크로드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