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클라우드

포티넷 "포티게이트 가상머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지원"

2018.02.14 편집부  |  CIO KR
포티게이트 VM(FortiGate Virtual Machine)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에서 원활히 구동되며,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네트워크에 다계층 보안을 제공하면서 온-디멘드 사용을 원활히 지원한다고 개발사인 포티넷코리아가 밝혔다.

포티게이트 VM 차세대 방화벽은 구글 클라우드 런처(Google Cloud Launcher) 마켓플레이스에서 BYOL(bring your own license)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제 기업들은 일관되고 자동화된 보안 정책 하에 그들의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퍼블릭 클라우드(Google Public Cloud)로 더욱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포티게이트 VM은 구글 클라우드 고객들이 온-프레미스 인프라의 통합된 보안, 제어, 가시성을 확보하고 퍼블릭 클라우드의 탄력성과 확장성을 안전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글 클라우드 런처 마켓플레이스는 구글 클라우드 고객들을 위한 원스톱 쇼핑몰로, 고객들은 이 쇼핑몰에서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과 통합되는 검증된 솔루션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확보할 수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전환 전략의 핵심 요소이다. 기업이 클라우드 리소스의 민첩성과 확장성을 얻기 위해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로 애플리케이션을 이동시킴에 따라, 일관된 보안 정책과 제어 기능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와 같이 역동적인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지능형 위협에 대한 인텔리전스를 공유하고, 실시간 대응을 자동화시키는 네트워크 기술과 보안 기능이 통합된 ‘보안 패브릭’이 필요하다.

포티넷은 구글 클라우드와 같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들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기반으로 디지털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클라우드 전반에서 고객 및 조직 데이터의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일관되게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을 통해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VM(FortiGate VM)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온프레미스 전반의 기타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단일 창’ 방식의 뷰를 제공한다.

구글 클라우드 런처 마켓플레이스(Google Cloud Launcher marketplace)에서 BYOL방식으로 제공되는 포티게이트 VM(FortiGate VM)은 구글 클라우드 사용자들에게 포티가드랩의 위협 정보 및 보안 운영체제인 포티OS(FortiOS)를 제공하며, 물리적, 가상,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대한 광범위한 보안 제어, 워크로드 가시성,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구글 클라우드 전략적 기술 파트너십 담당 디렉터인 아담 매시는 “구글 클라우드의 뛰어난 확장성과 안전한 인프라는 고객들이 민첩성을 높이고 비용과 IT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해준다”며, “포티넷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포티게이트 VM을 이용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워크로드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확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비즈니스 니즈에 맞게 자동으로 안전하게 확장할 수 있는 온디맨드 리소스에 대한 요구사항도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전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구글 클라우드와의 협력을 통해 포티넷은 구글 클라우드 고객들에게 포티넷 클라우드 보안의 포괄적인 가시성, 통합된 위협 탐지, 자동화된 대응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