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 / 애플리케이션 / 통신|네트워크

"IT 장애 요인 포착"··· 시스코, AI 기반 예측형 서비스 발표

2017.10.23 편집부  |  CIO KR
시스코 코리아가 인공지능(AI) 기반의 새로운 예측형 서비스 제품군을 발표했다.

AI를 바탕으로 한 시스코의 예측형 서비스는 IT 장애 요인을 예측하고 사전에 위험을 예방하며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시켜 주며, 고객이 비즈니스를 전환하는 데 필요한 전문 기술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시스코의 새로운 제품군은 ‘비즈니스 크리티컬 서비스(Business Critical Services)’와 ‘하이밸류 서비스(High-value Services)’로 구성돼 있다. 기업은 시스코의 새로운 서비스를 사용해 비즈니스의 연속성과 성장에 위협이 되는 전문 기술 격차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 혁신에 더 많은 IT 예산을 투자할 수 있다.

시스코의 척 로빈스 CEO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 성공을 거두기 위해 기업은 IT 인재와 서비스를 적절히 배합할 수 있어야 한다”며 “중요 IT 문제 해결을 위해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시스코의 새로운 서비스 제품군은 고객이, IT 인재 격차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 경쟁력을 갖추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시스코가 이번에 출시한 비즈니스 크리티컬 서비스와 하이밸류 서비스는, IT 인재, 지식, 전문 기술을 최적화하기 위해 AI∙머신러닝 역량과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며, 기업이 신속히 문제를 해결하고 최종사용자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도록 돕는다.

서브스크립션 기반의 시스코 비즈니스 크리티컬 서비스는, 어드밴스드 서비스(Cisco Advanced Services) 기술 전문가들이 주축이 돼 기본적인 최적화를 넘어 애널리틱스, 자동화, 컴플라이언스, 보안을 포함한 보다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민첩한 기술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시스코 하이밸류 서비스는 기업의 고급 소프트웨어, 솔루션, 네트워크 활용도를 높여준다. 이 포트폴리오는 보다 선제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애널리틱스, 온보딩(onboarding), 전문성, 규모(scale)를 갖춘 시스코의 제품 지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현됐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