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소비자IT / 애플리케이션

카스퍼스키랩, 개인용 무료 윈도우 보안 솔루션 출시

2017.10.17 편집부  |  CIO KR
카스퍼스키랩은 윈도우 개인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이버 보안위협을 방지하는 무료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 프리(Kaspersky Free)는 카스퍼스키랩의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다수의 독립 기관 테스트에서 여러 차례 효율성을 입증받았다. 안정적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여러 기본 기능을 갖추고서 가장 보편적인 사이버 보안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해 준다.



카스퍼스키랩코리아의 이창훈 지사장은 “이 제품은 다양한 플랫폼용으로 제작된 카스퍼스키랩의 모든 무료 및 유료 솔루션 중에서도 특히 빛나는 제품”이라며, “카스퍼스키 프리는 카스퍼스키랩의 모든 개인용 제품과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며 가장 일반적인 보안위협을 방지하는 고품질의 기본 보안 기능을 제공하므로, 전체 기능에 대한 비용을 부담하기 힘들 경우 특히 필요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카스퍼스키 프리는 의심스러운 악성 파일과 프로그램의 탐지 및 자동 차단, 악성 웹사이트 및 피싱 페이지(가짜 웹사이트) 가능성에 대한 경고를 통해 사용자의 금융 자산 또는 ID 정보를 훔치려는 범죄 시도를 차단한다. 또한 카스퍼스키 프리의 데이터베이스는 실시간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므로 최신 보안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물론 컴퓨터의 작동 속도에도 영향은 미치지 않는다.

다양한 운영 체제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여러 기기를 보호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안전 금융, 프라이버시 보호, 도난 방지 등 여러 가지 서비스와 기술이 통합돼 있으며, 유료 멀티 플랫폼 솔루션인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Kaspersky Internet Security)를 이용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