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공유 오피스 기업 스페이시즈, 서울 종로에 ‘스페이시즈 그랑 서울’ 개소

2017.09.18 편집부  |  CIO KR
스페이시즈(www.spacesworks.com)가 서울 종로에 국내 1호점 ‘스페이시즈 그랑 서울(Spaces Gran Seoul)’을 개소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스페이시즈는 프리미엄 공유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작업 환경뿐 아니라, 구성원들이 서로 긴밀하고 활성화된 네트워크를 유지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약 2,000㎡ 규모의 스페이시즈 그랑 서울은 지하철 종각역 인근 그랑 서울 빌딩 7층에 위치해 있다. 또한, 업무 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323개 이상의 좌석이 마련돼 있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스페이시즈 그랑 서울은 비즈니스 클럽 멤버십, 사용자의 요구에 최적화된 전용 사무 공간, 사무 기구가 갖춰진 회의실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페이시즈 회원은 해외 출장 시 유럽, 미국, 남미, 호주, 아시아 등 전세계 60여 도시에 위치한 스페이시즈 현지 시설 및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페이시즈 그랑 서울은 7층에서 바로 야외로 이어지는 정원과 친환경 목재 바닥 등으로 구성된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사무 공간을 맞춤형 소음제거 벽으로 설계해 소음에 노출되기 쉬운 공유 오피스의 단점을 개선했다. 또한,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스페이시즈 회원 전용 카페와 자체 음악 채널을 운영한다.

스페이시즈 마르테인 루딩크 공동 설립자는 “스페이시즈는 업무 환경은 사용자들에게 활력과 영감을 불어넣고, 동일한 기업가 정신을 공유할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며, “한국 기업들이 스페이시즈가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더욱 창의적이고 유연한 업무 환경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