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마드라스체크, 중견대기업용 협업 SW ‘플로우 엔터프라이즈’ 출시

2017.09.01 편집부  |  CIO KR
마드라스체크가 보안성과 내부 시스템 연동성을 갖춘 중견대기업용 협업 소프트웨어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로우는 프로젝트 중심의 협업 소프트웨어로, 프로젝트 방을 중심으로 팀원들과 업무, 일정, 파일 등을 공유해 타임라인에서 확인하고, 팀 외부 파트너도 SNS 계정을 이용해 쉽게 초대해 협업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한다.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는 서버 설치형 서비스로, 기업 고객이 사내에서 기업 DB를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는 일반적인 구축형 시스템과 달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뤄지며 기업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그룹웨어, ERP, 기업 메일 등 내부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다.

기업 입장에서는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를 도입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그룹웨어 계정으로 ▲플로우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앱에서 그룹웨어의 각종 알림을 받고 ▲언제 어디서든 업무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트래킹과 채팅을 할 수 있다.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는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는 고객 기업의 꾸준한 요구로 탄생했다”며 “금융 정보 보안에 민감한 핀테크 기업, 도청과 메신저 해킹 위험에 대비하려는 언론사, 원청 대기업으로부터 연구개발을 아웃소싱 받는 OEM 업체 등이 플로우 엔터프라이즈에 특히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