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스토리지

HPE, 하이브리드 IT 위한 종합적인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군 발표

2017.06.27 편집부  |  CIO KR
한국 휴렛팩커드(이하 HPE)는 고객들이 올플래시 데이터센터로 지속적인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신제품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포함한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제품 및 솔루션은 ▲한층 강화된 하이엔드 제품인 HPE 3PAR 스토어서브 9450(HPE 3PAR StoreServ 9450) 올플래시 어레이 ▲님블 스토리지(Nimble Storage)의 AF 및 CS 시리즈 플래시 스토리지 및 SF 시리즈 백업 스토리지 ▲합리적인 가격의 엔트리 스토리지인 5세대 HPE MSA 스토리지 ▲훨씬 빨라진 클라우드 커넥티드 스토어원스(StoreOnce) 데이터 프로텍션이다.

HPE 3PAR 스토어서브 9450(HPE 3PAR StoreServ 9450)은 확장성 및 기능이 뛰어난 멀티 테넌트 올플래시 플랫폼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HPE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품 성능을 70% 향상하고 스케일을 6PB로 2배 확장했으며, 80개 호스트 포트(host ports)로 프런트 엔드 커넥티비티 기능을 3배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EMC VMAX 250F의 절반도 안 되는 비용으로 훨씬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블록 및 파일 워크로드의 통합을 지원한다.

한편, 3PAR 스토어서브 9450은 장기적인 투자 전략을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HPE 3PAR 3D 캐시(HPE 3PAR 3D Cache)를 통한 차세대 스토리지 클래스 메모리(Storage Class Memory) 및 NVM익스프레스(NVMe)로 전환할 수 있는 미래 보장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HPE는 엔트리급 SAN 플랫폼의 5세대 제품인 HPE MSA도 출시했다. MSA 2050와 MSA 2052 두 제품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애플리케이션 가속화를 지원하며, SSD와 SAS 드라이브를 결합할 수 있는 유연성과 스냅샷 및 원격 복제와 같은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HPE는 2차 데이터를 위한 퍼블릭 클라우드 티어(public-cloud tier)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서 장기적인 데이터 유지 솔루션인 스토어원스 클라우드뱅크(StoreOnce CloudBank)를 출시했다.

스토어원스 클라우드뱅크는 여타 다른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과는 달리 대역폭 요건을 99% 이상 줄이도록 설계돼 있어 AWS, 애저 혹은 온프레미스 오브젝트 스토리지와 같은 멀티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보호 비용을 대폭 줄여준다. 또한, 온프레미스 스토어원스의 모든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은 오프프레미스로 데이터를 자동 전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신속하고 유연한 복구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한국 휴렛팩커드 스토리지 사업부 총괄 이경근 상무는 “플래시가 데이터센터로 확산됨에 따라 플래시는 어레이를 뛰어넘어 예측 분석에서부터 데이터 프로텍션과 투자 전략에 이르기까지 그 중요도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솔루션들은 고객이 온프레미스 플래시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유연한 오프프레미스로의 데이터 이동성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