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 모바일

다이멘션 데이터, 애플 전담 프랙티스 서비스 개시

2017.06.19 James Henderson  |  ARN
다이멘션 데이터(Dimension Data)가 애플 전담 프랙티스 서비스를 개시한다. 시스코와의 파트너십을 활용해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기업에게 iOS 기기의 도입과 관리를 쉽게 해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번 서비스의 등장은 최근 기업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는 애플의 행보에 맞물려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기업 전반에 iOS 기기를 안전하게 배치하고 관리하도록 하는 한편, 기업용 앱과 데이터에의 접근을 간편히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다이멘션 데이터는 특히 이번 서비스 기기의 구성과 제어, 지원 및 보안 문제를 해결해주고 제품 수명 기간 내에는 설치 지원도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프랙티스는 다이멘션 데이터가 시스코와 체결하고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에 기반해 구축됐다. 이에 따라 동영상 및 협업 등,해 다양한 범위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대한 지원이 이뤄진다고 다이멘션 데이터 측은 전했다.

다이멘션 데이터의 고객 경험 및 협업 책임자 조 마뉴엘은 "모빌리티에 대한 전략적 접근이 요구되고 있다. 애플 기기가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완전한 기업 기능성을 하나로 통합해야 한다"라며, "애플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 파트너로서 우리는 고객 기업들이 통합 업무과 복잡성 관리로부터의 해방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고객 기업들은 이를 통해 각자의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바일 엔터프라이즈의 잠재력을 온전히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뉴엘에 따르면 이번 프랙티스에는 전세계 네트워크 및 시스템 엔지니어, 고객 서비스 및 지원 팀이 모부 포괄돼 있다. 또 애플 기술 전문가의 지원 또한 이용 가능하다.

마뉴엘은 "향후 넓은 범위의 기기 관리 기능이 추가될 것이다. 애플리케이션 프로비저닝에서부터 보고, 모빌리티 애널리틱스에 이르는 것들이다"라고 말했다.

다이멘션 데이터는 이번 프랙티스 출시와 함께 미국에 CoE(Center of Excellence)를 개소했다. 이 곳에서는 애플 기기를 비롯해 애플과 시스코의 솔루션이 시연이 이뤄진다. 모뉴엘은 향후 추가적인 CoE들이 전세계에 걸쳐 단계적으로 개소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