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캐논코리아, 다기능 미니 빔 프로젝터 '레이요' 멀티빔 출시

2017.06.07 편집부  |  CIO KR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기존 미니빔 프로젝터 시리즈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레이요(Rayo) 멀티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논의 멀티빔은 단순 프로젝터의 기능을 뛰어 넘어 미니 PC,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활용가치를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캐논의 신제품 레이요 멀티빔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미니 PC 기능이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있으며, 터치패드 기능도 갖췄다. 여기에 키보드만 연결한다면 하나의 미니 PC로 활용할 수 있다. 인터넷 서핑이나 스트리밍 영상을 감상하기에 적합하며, USB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미디어를 재생하기가 간편하다. 또한, 8GB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는 멀티빔은 문서 뷰어 앱이나 카메라 뷰어 앱까지 사용할 수 있다.

3W 우퍼 스피커를 장착한 레이요 멀티빔은 별도의 스피커를 구비하지 않아도 영화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야외에서 간편하게 휴대폰과 연결해 블루투스 스피커 단독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레이요 멀티빔을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어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할 때에도 충전기를 대체할 수 있다.

캐논의 멀티빔은 미라캐스트는 물론 에어플레이까지 스마트폰 미러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별도의 선 연결 없이 휴대폰 기능을 프로젝터 화면으로 구현할 수 있다. 100루멘의 밝기로 영상을 투사하는 레이요 멀티빔은 실버와 블랙 컬러의 모델로 구성됐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