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로봇|자동화 /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NI, 2017년 자동화 테스트 전망 보고서 발표

2017.02.13 편집부  |  CIO KR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2017 자동화 테스트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다. 매년 발간되는 이 테스트 및 측정 보고서는 재구성 가능한 테스트 장비부터 소프트웨어 중심의 테스트 플랫폼과 차세대 디바이스 테스트용 에코시스템까지 자동화 테스트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기술을 살펴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2017 자동화 테스트 전망은 특별호로 제작됐으며, NI의 공동창업자이자 이사회 회장인 제임스 트루차드 박사가 테스트와 측정 업계의 지난 40년을 돌아보고,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면서 미래를 전망했다.

트루차드 박사는 “현대적 계측기의 첫 시대는 라디오와 진공관이 주도했고, 두 번째 시대는 휴렛팩커드와 트랜지스터가 이끌었으며, 세 번째 시대인 지금은 NI와 소프트웨어가 이끌고 있다”며, “우리는 현 트렌드를 ‘소프트웨어가 곧 계측기’라는 말로 정의하고, NI는 사용자 맞춤형 방식으로 테스트 및 측정용 계측 시스템을 설계하여,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차세대 제품의 혁신을 주도적으로 추진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2017 자동화 테스트 전망에서는 특히 빅 아날로그 데이터 솔루션 및 커넥티드 디바이스와 관련해 테스트 및 측정 업계에 수년간 영향을 끼쳐 온 트렌드를 재조명했다.

NI는 테스트 시스템을 재구성하는 이유가 새로운 테스트 요구사항 적용에서 교정 및 수리를 위한 대체 계측기 사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고 밝혔다.

또한 테스트 조직을 전략적 자산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표준 테스트 플랫폼 구축부터 의사 결정 과정의 개선을 위한 데이터 인프라 구축에 이르기까지 장기적인 전략이 필요하고, 소프트웨어가 중심이 되는 기술은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의 역량을 변화시켜 생산성을 향상시킨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NI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