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아크로니스, 개인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 출시

2017.02.08 편집부  |  CIO KR
아크로니스가 최근 빠르고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개인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ATI: Acronis True Image 2017 New Generation 이하 ATI2017NG)’을 출시했다.

ATI2017NG는 ▲랜섬웨어 공격에 대비할 수 있는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Acronis Active Protection)’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인증 및 검증 솔루션 ‘아크로니스 노터리(Acronis Notary)’ ▲사용자 친화적인 전자 문서 서명 서비스 아크로니스 어사인(Acronis ASign)으로 구성돼 있다.



ATI2017NG는 랜섬웨어를 실시간으로 탐지하여 방어하는 기술인 ‘액티크 프로텍션’이 적용된 제품으로, 백업 및 셀프-프로텍션 백업, 백업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복구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TI2017NG는 빠르고 종합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으로,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윈도우 및 맥 컴퓨터를 비롯해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디바이스는 물론 페이스북 등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보호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AES 256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 및 가족들의 데이터를 보호하며, 외장 드라이브 및 NAS 디바이스, 공유 네트워크, 파일 공유 동기화 솔루션 ‘아크로니스 클라우드(Acronis Cloud)’ 등 여러 곳에 데이터를 저장해 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

ATI2017NG에 새롭게 추가된 주요 기능은 ▲랜섬웨어에 대한 실시간 보호를 제공하는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인증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노터리’ ▲블록체인 기반 문서 인증을 위한 ‘아크로니스 어사인’ 등이다.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은 컴퓨터의 이상 행위를 감지해 악성 애플리케이션이 사용자 데이터 및 백업, 백업 소프트웨어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막는다. 최신의 행동 추론 감지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함으로써 백업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고, 백업 데이터를 복구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킨다.

아크로니스 노터리는 모든 종류의 파일 콘텐츠에 대한 인증 및 원본 버전의 콘텐츠 수정에 대한 검증을 지원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분산된 불변의 데이터베이스에 독자 개발한 ‘디지털 파일 지문’을 보관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보호한다. 블록체인을 통해 언제든지 정보의 진본성(authenticity)을 검증할 수 있으며, 이는 계약서, 의료 기록, 금융 문서 등 중요 데이터에 대한 강력한 보호 수단이 된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 외에도 ATI2017NG는 일반 소비자들의 보다 빠르고 안전한 데이터 보호를 위해 ▲사용이 간편한 현대적인 인터페이스 ▲맥(Mac) 사용자를 위한 추가 기능 ▲모바일 백업 경험 ▲페이스북 계정의 백업 및 복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