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스토리지 / 클라우드

세원아토스, 패션ERP 사용자 위한 웹하드서비스 드라이브 S 출시

2017.01.18 편집부  |  CIO KR
패션ERP 전문 기업 세원아토스가 임대/구축형 웹하드 서비스 ‘드라이브 S’를 출시했다.

드라이브 S는 임대/구축형 웹하드 서비스로 랜섬 바이러스와 같은 외부의 공격에 대비해 중요 데이터를 지킬 수 있으며, PC 저장공간 부족 현상을 자주 겪는 디자이너, MD 등 패션업계 종사자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세원아토스 드라이브 S는 기업 자체 중요 자료 백업 기능이 있으며, 파이어월 설치와 두 번의 백업 시스템, 외부망을 통한 백업으로 외부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백업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내 컴퓨터 내에 S 드라이브로 인식돼 컴퓨터 하드 디스크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있다.

서비스는 세원아토스의 기존 패션/의류 ERP및 모바일 ERP, 그룹웨어 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본임대형 10G가 무상제공 되며, 용량 추가 시에 비용이 발생한다. 구축형의 경우 기본 4TB의 저장공간을 150만원에 구축할 수 있으며, 유저 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원아토스 이현주 대표는 “빅데이터 시대에 데이터는 큰 자산으로 고객의 자산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를 기획했으며, 기존 패션/의류 ERP및 모바일ERP, 그룹웨어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향후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