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 모바일 / 소비자IT / 통신|네트워크

화웨이, 국내 첫 ‘직영 서비스 센터’ 공식 개소

2016.12.15 편집부  |  CIO KR
화웨이(www.huawei.com/kr)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국내 첫 ‘직영 서비스 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4년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후 현재까지 전국 65개의 ‘서비스 센터’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화웨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직영 서비스 센터를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직영 서비스 센터를 통해 체계화, 전문화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 향상 및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 기회를 확대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화웨이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는 화웨이로부터 정식 교육을 받은 전문 엔지니어를 전담 배치해 방문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퀵과 편의점 택배를 통한 수리 서비스 경우에도 직영 서비스 센터의 전문 엔지니어가 전담으로 맡아 고객들의 사후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당일 수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대여폰 서비스를 비롯해 기존 서울지역 방문 및 퀵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직영 서비스 센터는 자사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체험존을 별도 마련해 화웨이의 신제품과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하며 그 기능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악세서리 구매존에서는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 배터리 등 화웨이의 다양한 악세서리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화웨이 시아오진 한국 및 일본 지역 디바이스 서비스 부문 본부장은 “한국 시장에서도 화웨이 제품 사용자가 점점 증가하면서 한국 소비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화웨이 직영 서비스 센터를 건립하기로 결정했다”며 “오늘부터 운영을 시작함에 따라 화웨이와 한국 소비자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화웨이 직영 ‘서비스 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