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제네시스, 인터랙티브 인텔리전스 인수 완료

2016.12.02 편집부  |  CIO KR
제네시스가 인터랙티브 인텔리전스(Interactive Intelligence)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양사는 상호 보완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제네시스는 전 세계 각지의 모든 업계, 모든 규모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제네시스는 100여 개국 1만 여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250억 건의 고객 인터랙션을 지원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CEO인 폴 세그레는 “이번 발표를 통해 제네시스는 고객 경험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며, “제네시스는 인터랙티브 인텔리전스의 인수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적으로 주력하는 혁신 리더로 거듭나게 됐다”고 말했다.

제네시스의 사장인 탐 에그마이어는 “이번 인수에 따라 제네시스는 주요 고객 만족도 지표 중 하나인 NPS(Net Promoter Score)를 기준으로 선정한 선두 50대 직장(top-50 employer) 중 하나로서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 계속해서 핵심 제네시스 제품 이외에도 퓨어클라우드(PureCloud), CaaS(Communications as a Service) 및 CIC(Customer Interaction Center) 등을 비롯한 동급 최강의 솔루션을 제공, 지원 및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수 계약의 완료에 따라 폴 세그레는 계속해서 CEO의 직책을 맡아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지원할 것이다. 제네시스는 데일리시티에 위치한 본사는 물론, 인디애나주의 인디애나폴리스와 노던 캐롤라이나의 더럼 등의 주요 사무소를 그대로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