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스토리지 / 클라우드

HDS, 콘텐트 인텔리전스 기능 갖춘 오브젝트 스토리지 포트폴리오 발표

2016.11.17 편집부  |  CIO KR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 따르면, HDS가 히타치 콘텐트 포트폴리오(Hitachi Content Portfolio, 이하 HCP)의 하나로 검색 및 분석 기능을 갖춘 히타치 콘텐트 인텔리전스(Hitachi Content Intelligence, 이하 HCI)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HDS는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추가를 통해 이미 통합된 클라우드-파일 게이트웨이와 기업 파일 동기화 및 공유, 기업의 전략적 데이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HCP 포트폴리오가 한층 강화됐다고 밝혔다.

1,700개 이상의 고객이 채택하고 있는 HCP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구성요소다. 앞으로 고객들은 인텔리전스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관련성 높은 비즈니스 정보로 변환하고,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다.

HDS의 신기술 개발을 담당하는 스콧 베이커 이사는 “오늘날 기업들에게 데이터는 가장 전략적인 자산이고, 정확한 사람에게 정확한 데이터를 전달하는 것은 시장경쟁력 유지를 위해 중요하다”며 “HCI는 보다 가치 있는 비즈니스를 위해, 고객이 데이터를 사실적 정보로 조직화, 변환 및 패키징 하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HCI를 통해 기업들은 IT 환경 전반에 걸쳐, 표준화되고 일관된 기업 검색 프로세스를 확립해 생산성 및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조직의 모든 사람들이 셀프서비스 및 직관적 데이터 검색 기능을 통해 세부적인 쿼리 및 자연언어 검색 지원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데이터의 자동 추출, 분류, 및 범주화를 통해 보다 빠르게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고, 비즈니스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면서 동시에 누락되거나 접근할 수 없었던 데이터를 찾아내어 비즈니스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용 빈도가 낮은 데이터를 찾아내서 최적화하고, 자동으로 저가 오브젝트 스토리지 계층으로 옮겨준다.

HCI를 통해 기업들은 사일로화 되어 있는 데이터를 연결 및 통합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더 가치 있게 변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저장된 모든 데이터에 분석 툴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