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빅데이터 | 애널리틱스 / 애플리케이션

한국인포매티카,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 국내 출시

2016.09.21 편집부  |  CIO KR
인포매티카는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Informatica Big Data Management)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는 기업이 비즈니스 가치를 얻는 데 필요한 빅 데이터를 통합, 관리 및 보호하기 위한 빅 데이터 관리 솔루션의 기준을 제공한다고 업체는 밝혔다. 높은 처리량의 데이터 수집 및 규모에 따른 데이터 통합 기능으로 비즈니스 분석가가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며, 사전 구축된 수백 개의 고성능 커넥터, 데이터 통합 변환, 파서를 통해 거의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하둡, NoSQL 등의 빅 데이터 플랫폼에서 신속하게 수집해 처리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데이터 과학자, 분석가, 현업 부서가 효과적으로 데이터 검색, 액세스, 준비 및 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규칙 프로파일링을 포함한 데이터 프로파일링 및 검색 규정 준수를 지원하며 하둡 개발 및 운영 환경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옵션으로 비침입적인 영구 데이터 마스킹을 제공해 보안 위반의 위험을 최소화해준다.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를 통해 데이터 과학자와 분석가는 데이터 통합이 아닌 새로운 데이터 통찰력에 초점을 맞출 수 있으며, 기업은 이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사용이 편리한 시각적 개발 환경 및 반복 가능한 개발 프로세스를 제공해 핸드 코딩 없이 소셜 미디어 데이터, 웹 로그, 센서 기기 데이터, 문서, 이메일 및 기타 다양한 정형 또는 비정형 데이터로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품질 관리를 확장한다.

이를 통해 IT팀의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증대하고 구축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증된 데이터 통합 생산성 툴을 통해 핸드코딩에 비해 5배 높은 생산성을 실현하고 한번 구축하면 어디에서든 재활용할 수 있어 기존 데이터 플랫폼 및 하둡과 같은 새로운 기술 모두에서 데이터 처리 활용을 최적화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정연진 대표는 “기업들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고객 및 시장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으며 빅 데이터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술로 그 어느 때보다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커지고 있다”며, “국내 고객들이 인포매티카를 통해 빅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