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인포매티카, AWS 마켓플레이스서 제공되는 클라우드 제품 출시

2016.09.06 편집부  |  CIO KR
인포매티카는 AWS 마켓플레이스(Amazon Web Services Marketplace)에서 시간당 요금 및 연간 서브스크립션으로 제공되는 5개의 새로운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제품을 발표했다.

인포매티카는 규모에 관계없이 조직들이 AWS에서의 데이터 관리 프로젝트를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시작해 빠른 혁신, 민첩성 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 제품들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인포매티카의 신제품에는 15일 무료 평가판이 포함되며, AWS, SaaS 애플리케이션 및 기업 내 시스템 등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구축 및 관리하는 빠른 진입로를 제공한다.

AWS를 위한 인포매티카 솔루션은 SaaS 애플리케이션 통합부터 데이터 웨어하우스의 최적화 및 빅 데이터 분석에 이르는 고객의 모든 요구 사항을 해결해 고객, 제품, 공급업체 및 위치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해 준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제품들은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이니셔티브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신속한 가치 실현을 위한 사전 구축된 패키지이다. 고객들은 새로운 아마존 레드시프트(Amazon Redshift) 데이터 웨어하우스 프로젝트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고, 아마존 레드시프트를 위한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커넥터를 활용해 세일즈포스닷컴(Salesforce.com)과 같은 클라우드 소스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기업 내 소스의 데이터와 연결할 수 있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제품은 아마존 S3, 아마존 RDS, 아마존 다이나모 DB 및 아마존 오로라와 같은 추가적인 주요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포매티카 클라우드는 고객들이 이러한 제품들을 아마존 레드시프트를 위한 데이터 소스로 빠르게 이용하거나, 기업 내 데이터베이스에서 아마존 오로라 또는 아마존 RDS로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또는 스토리지를 위한 아마존 S3로의 IoT 데이터 로딩, 아마존 다이나모 DB로의 로그 파일과 같은 비정형 데이터의 로딩 등 기타 중요한 하이브리드 환경의 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조직들이 AWS, SaaS, 기업 내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하이브리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도록 돕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한국인포매티카 정연진 대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인포매티카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업 내 통합, 클라우드 데이터 웨어하우징 및 대규모 분석을 포함하는 클라우드 AWS와의 사전 구축된 상호 운용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