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코오롱베니트, SAP ASE 에지 어플라이언스 제품 출시

2016.08.17 편집부  |  CIO KR
코오롱베니트가 SAP ASE 에지 어플라이언스(SAP ASE Edge Appliance, 이하 AEA)를 출시했다. AEA는 델의 파워에지(PowerEdge) R730에 ASE 에지를 탑재된 일체형 데이터베이스 어플라이언스다. AEA는 온라인 처리 성능이 뛰어나고 타 DBMS 대비 비용 효율성이 높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ASE 에지는 데이터 암호화 기능, 보안 기능, 파티셔닝, 압축 기능이 포함된 ASE를 최대 4코어까지 가상 환경 및 물리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에디션이며, 리플리케이션 기능도 추가돼 있다.

델 파워에지 R730은 다양한 확장성을 가진 범용 서버로서 고객의 모든 워크 로드에 최적화된 IT 표준 랙 서버로, I/O 최적화 및 VDI와 2:1 GPU 애플리케이션이 구성 가능해 소규모기업부터 데이터센터까지 사용할 수 있다.

코오롱베니트는 SAP와 델을 아우르는 총판을 통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SAP팀 전근욱 이사는 “코오롱베니트만의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DBMS와 서버의 최적화된 결합을 이뤄 고객에게 뛰어난 제품의 성능을 효율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된 SAP ASE 에지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고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가 탑재된 형태로 제공된다고 업체는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