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애플리케이션

CA 테크놀로지스, 통합 인프라 관리 'CA UIM' 신제품 출시

2016.06.23 편집부  |  CIO KR
한국 CA 테크놀로지스가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리소스 가치를 높여주는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 ‘CA UIM’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CA UIM 최신 버전은 도커 컨테이너, 퓨어스토리지 어레이, 뉴타닉스(Nutanix) 하이퍼컨버지드 시스템, 오픈스택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성능 모니터링을 추가하고 아마존웹서비스(AWS) 클라우드 인프라 지원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독립형 IT 모니터링 솔루션 가운데 가장 광범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CA UIM은 단일 콘솔을 통해 온프레미스(on-premise)와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하이브리드 인프라의 복잡성을 줄여준다. 확장 가능한 오픈 아키텍처를 이용해 새로운 기술 도입 시 모니터링 범위를 쉽게 넓히고 기존 모니터링 구성을 확대할 수 있어 별도 모니터링 툴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



강화된 CA UIM은 AWS 과금 지표와 성능에 대한 심도 있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포함한 AWS 클라우드 인프라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CA UIM은 애플리케이션 배포 시간을 단축하는 클라우드 신기술을 빠르게 적용하고 최적화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관리 비용을 줄여준다. 또한 성능 문제의 근본 원인을 빠르게 파악하는 서비스 중심의 통합 분석 기능을 통해 평균 보수 시간을 단축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시스템 그룹에 적용할 수 있는 모니터링 환경 구성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템플릿, 140개 이상의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특별 기능도 지원한다.

알리 시디키 CA 테크놀로지스 애자일 오퍼레이션 총괄책임자는 “오늘날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다양한 클라우드와 동적(dynamic) 인프라 채택은 필수지만 잠재적 성능 문제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여러 툴을 익히고 사용한다면 비용 효율과 민첩성(agility)의 혜택을 누릴 수 없다”며 “CA UIM은 기업의 모든 IT 리소스 성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단일 통합 뷰로 제공하면서, 사용자는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지는 최적의 클라우드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 COO 강종호 상무는 “CA UIM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서비스와 동적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며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인프라에서 운영되는 리소스를 정확히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함으로써 베스핀글로벌 고객에게 매우 높은 수준의 IT 성능과 가용성을 보장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비용은 줄이고 IT와 비즈니스 성과는 극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CA 테크놀로지스는 SDN/NFV(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크/네트워크기능가상화)와 같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현대적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CA 버추얼 네트워크 어슈어런스(CA Virtual Network Assurance)’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가상·물리 네트워크 스택에서의 동적 변화를 가시성 높은 단일 뷰로 제공해 성능, 생산성, 민첩성을 개선하고 빠르게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한다.

케빈 랭포드 CA 테크놀로지스 매니지드 서비스 시리우스 컴퓨터 솔루션 담당 이사는 “CA는 클라우드 인프라를 사용하는 고객이 내외부 이해관계자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CA UIM의 광범위한 모니터링 기능은 다양한 종류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플랫폼의 성능과 신뢰성을 보증하는 핵심 역할을 수행한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