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비즈니스|경제 /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 통신|네트워크

주니퍼 네트웍스, 가상 방화벽 출시로 차세대 보안 포트폴리오 확장

2016.04.28 편집부  |  CIO KR
주니퍼 네트웍스는 새로운 가상화 방화벽을 내놓고 SDSN(Software-Defined Secure Network) 프레임워크 기반의 클라우드와 가상화 서비스를 더 확장한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새로운 가상 방화벽인 cSRX(containerized SRX)는 컨테이너 가상화 기반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으로, SDN 환경에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멀티코어 기반 가상 방화벽 vSRX(virtualized SRX)는 최대 100Gbps의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주니퍼는 고객은 보안 위협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자사의 개방형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과 강력한 물리 및 가상 방화벽, 스위치, 라우터 등 다양한 제품군을 바탕으로 한 SDSN 비전을 제시했다. 개방형 정책 엔진과 총괄적인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의 조합을 통해 사용자는 네트워크 전반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의도에 따라 보안 정책을 수립하고 보안 정책을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다.

주니퍼는 SDSN 기반의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컨테이너 가상화 기반의 방화벽을 발표했다. cSRX는 고급 보안 서비스를 비용 효율적으로 제공하며, 멀티테넌시(multi-tenancy) 환경에서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주니퍼는 기존 대비 크게 개선된 성능의 vSRX도 발표했다.

주니퍼는 cSRX 방화벽이 대형 멀티 테넌트 클라우드 네트워크 환경에서 콘텐츠 보안(Content Security), 애플리케이션 보안(AppSecure), 통합위협관리(UTM) 등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최저의 총소유비용(TCO)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cSRX의 고급 보안 기능, 낮은 리소스 사용량 그리고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통해 고객은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성능 저하 없이 네트워크에 적용할 수 있다.

12개의 가상 중앙처리장치(vCPUs)가 탑재된 주니퍼의 멀티코어 기반 vSRX는 코어 수의 증가에 따라 성능이 증가된다. 멀티코어 기반의 이 제품은 기존 대비 최대 5배인 100Gbps의 방화벽 처리량을 제공한다. 멀티코어 기반의 vSRX는 고성능의 가상 차세대 방화벽(Next Generation Firewall)으로서 풀 라우팅, 방화벽, L4-L7 스위칭 보안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두 제품은 향상된 성능과 인텔리전스, 인텔 제온 x86 프로세서 기반의 고밀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보안 위협을 원활하게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니퍼는 이번 가상 보안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네트워크와 보안 관리자의 권한 설정 및 방화벽 기능을 더욱 강화했으며, 네트워크 전반에서 신속한 위협 차단을 위한 보안 정책 실행 지점을 다양화할 수 있게 됐고 설명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