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SAP, HANA 플랫폼 및 서비스 팩 업데이트 공개

2015.12.09 편집부  |  CIO KR
SAP가 독일 및 미국 현지 시각으로 12월 8일 열린 HANA 포럼 및 스팟라잇(Spotlight) 투어에서 '비즈니스의 단순화(Run Simple)'를 모토로 업그레이드된 인-메모리 SAP HANA 플랫폼 및 새로운 서비스 팩 11(Support Package Stack 11)을 공개했다.

새롭게 개편된 HANA 플랫폼은 다양한 산업에 있는 크고 작은 기업의 디지털화 과정에서 시장 경쟁력을 유지하는데 있어 필요한 양질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서비스 팩은 고객의 사업과정을 단순화하면서 효율성을 이끌어내고 혁신을 더해 신속한 SAP HANA 구축을 돕는다.

공간 지각 능력을 활용한 비즈니스 앱에 대한 시장의 높아진 수요에 따라 SAP는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 전반에 Esri ArcGIS 지리공간 기능 및 콘텐츠를 탑재한 최신 SAP HANA 플랫폼을 공개했다. 나아가 SAP HANA 플랫폼은 개방형 공간 정보 컨소시엄(Open Geospatial Consortium)의 공인 인증을 통해 제3자 공간 솔루션과의 데이터를 상호 교류할 수 있다.

서비스 팩 11은 기업이 SAP HANA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분석 및 미션 크리티컬 앱을 처리하는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센터를 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서비스 팩은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구축에 있어 높은 수준의 가용성 및 재해복구 기능, 강화된 보안과 함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단일화 할 수 있다. 더불어 핵심 데이터베이스의 로그 리플레이(log replay)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스탠바이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보다 빠르게 데이터를 접속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서비스 팩은 비정형 데이터 상에서 텍스트 및 감성 분석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양질의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실시간 스트리밍, 시리즈 및 공간 데이터 상에서 동작하는 70개가 넘는 예측 알고리즘을 선보인다.

베른트 루커트 SAP 제품 및 혁신 담당 경영 이사회 임원은 “고객은 현재의 핵심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기업 차원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SAP HANA를 선택한다”라며 “단일 플랫폼인 SAP HANA만이 혁신을 주도하면서도 프로세스는 단순화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AP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