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에어로하이브 네트웍스,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하이브매니저 NG’ 출시

2015.11.23 편집부  |  CIO KR
에어로하이브 네트웍스가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온프레미스 버전의 네트워크 관리 플랫폼 ‘하이브매니저 NG(HiveManager Next Generation)’를 출시했다. 회사는 또 더욱 다양해진 리포팅, 모니터링, 백업 및 헬프테스크 기능 등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도 함께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하이브매니저 NG를 통해 다양한 규모의 고객들이 프라이빗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를 통해 본사 및 지사에는 엑세스 포인트만 구축함으로서 많은 구축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사용자를 포함한 상시 무선랜 관제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최대화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기본 제공되는 BYOD,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PPSK 를 포함한 인증 솔루션, 그리고 WIPS 기능들을 활용해 중소기업들 또한 엔터프라이즈급 무선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기관들은 보다 효율적인 협업으로 생산성 향상과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다. 이에 다양한 규모의 기업/기관들은 손쉬운 관리와 애플리케이션/리소스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관리 네트워크에 의존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간단하고도 높은 확장성과 보안이 갖춰진 Wi-Fi 인프라가 필요하다.

에어로하이브의 ‘하이브매니저 NG’는 엔터프라이즈 급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으로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를 모두 포함하는 구축 옵션을 확대했다. 또한 하이브매니저 NG 제품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며 고객에게 네트워크 제어 및 가시성을 제공하게 되었다.

하이브매니저 NG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리포팅 기능 강화 ▲문제 해결 기능 강화 ▲보안 강화 등이다.

에어로하이브의 ‘하이브매니저NG 버추얼 어플라이언스(HiveManager NG Virtual Appliance)’로, 고객들은 클라우드에서 손쉽게 네트워크를 계획, 구성 및 관리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나 필요에 따라 구축 방법을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다. 특히 하이브매니저 NG 버추얼 어플라이언스에는 고객이 적합한 배포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온프레미스 옵션을 추가했는데, 고객은 클라우드 솔루션의 관리 및 기능 용의성을 확보하고 온프레미스 관리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고객 필요에 따라 구축 방법을 변경할 수도 있다.

데이비드 그린 에어로하이브 마케팅 총괄 담당은 “공공 및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은 요구에 적합한 구축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며,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공공 및 온프레미스 관리에 관계 없이 쉽고 안전하고 확장성 높은 무선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