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통신|네트워크

MOXA, 모바일 네트워크 모니터링 앱 'MX뷰 투고' 출시

2015.10.14 편집부  |  CIO KR
MOXA는 MX뷰(MXview)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의 모바일 클라이언트인 ‘MX뷰 투고(MXview ToGo)’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MX뷰 투고 앱은 실시간 이벤트 경고, 실시간 네트워크/기기 상태 확인, 스마트 기기 식별 및 위치를 제공한다. 이 앱은 이동 중에도 바로 업데이트된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앱을 다운로드하면 네트워크 모니터링에 모빌리티를 추가할 수 있다.

MX뷰 투고와 MX뷰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v2.6 이상)는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으로 함께 작동한다. MX뷰 소프트웨어는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설정, 트래픽 부하 모니터링, 이벤트 이력 조회 등을 할 수 있다.

네트워크 관리자는 새로운 MX뷰 투고 앱으로 이벤트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자신의 휴대전화에서 네트워크의 상태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 경고가 발생하거나 위기 상황에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관리자가 현장에서 정기 검사나 고장을 해결할 때, 노트북을 연결할 필요없이 MX뷰 투고 앱으로 QR 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기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기 식별이 가능해, 사용자가 특정한 기기의 LED를 깜빡이게 해서 수많은 유사한 기기들 중 원하는 기기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MOXA의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 부문 제품 매니저인 이웨이 천은 “매끄러운 가동을 위해서는 네트워크와 기기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해야 한다”며, “이런 상황에서 기기와 네트워크의 상태가 변화한 것을 빠르게 인지하거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 재빨리 대처하기는 어렵고, MX뷰 투고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