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팀뷰어, 기본 애플리케이션 표준 주도 위해 ACE 가입

2015.10.08 편집부  |  CIO KR
팀뷰어가 ACE(App Configuration for Enterprise)에 가입했다고 8일 밝혔다. ACE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EMM: Enterprise Mobility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설치된 앱 관리에 필요한 개방형 표준 접근방식이다.

팀뷰어는 이를 통해 다른 애플리케이션 혁신자들과 함께 기본 모바일 OS 기능을 통해 공용 애플리케이션의 구성과 보안을 표준화하겠다고 전했다. 또 모바일 앱 개발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겠다고 선언했다. 

팀뷰어의 사업개발 담당 알프레도 패트론 부사장은 “팀뷰어는 모바일과 데스크톱 플랫폼을 운영하는 장치의 원격조종과 관리, 온라인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신뢰 받는 업체 중 하나”라며 “모바일 업무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게 되면서 모바일 앱과 서비스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IT 부서의 고충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40개 이상의 업체가 가입한 ACE는 업계에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기본 장치 모바일 OS 표준 채택을 주도하는 커뮤니티로서 빠르게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ACE는 EMM 솔루션을 통해 설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관리와 보안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ACE 기본 OS 표준을 채택하면 공개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간단히 다운로드할 수 있고 기업 리소스가 자동으로 설정, 자동 로그인 되므로 사용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앱을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