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가상화 / 통신|네트워크

브로케이드, 차세대 IP 확산 위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 발표

2015.10.07 편집부  |  CIO KR
브로케이드가 기업의 무선 네트워크가 브로케이드 유선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효과적으로 운용되도록 설계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Open Mobility Solutions Program)’을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킹(SDN)과 같은 미래형 첨단 기술에 적합하도록 개발됐으며, 주요 무선 네트워크 업체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통합 유무선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로케이드는 무선 기술이 발전에 따라 유선 네트워크의 용량이 한계치에 이르렀다고 판단하고, 이에 따라 무선 네트워크를 위한 동급 최고의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개방형 표준 기술 기반이므로 어떠한 무선 네트워크 기술과도 원활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다. 브로케이드는 호환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근 루커스 와이어리스(Ruckus Wireless), 에어로하이브 네트웍스(Aerohive Networks), 아루바 네트웍스(Aruba Networks) 등 주요 무선 네트워크 업체와 제3자 인증 시험을 완료했다.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의 핵심을 유무선 환경에 걸쳐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두고, 브로케이드는 무선 파트너들과 협력해 브로케이드 ICX 스위치를 기업들의 솔루션과 통합했다. 이러한 공동 솔루션은 상호운용성 보장을 위한 시험을 거쳤을 뿐 아니라, 브로케이드 제품과 무선 제품이 통합돼 고객이 유무선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을 결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통합된 기술 지원으로 단일 지점에서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로케이드코리아의 권원상 지사장은 “브로케이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은 무선 네트워크를 위한 동급 최고의 유선 기반을 제공하고, 고객의 캠퍼스 네트워크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됐다”며, “브로케이드는 아루바와 함께 우수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개방형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협력해 왔으며, 이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을 더 많은 협력사까지 확장할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브로케이드는 루커스, 에어로하이브, 그리고 아루바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브로케이드와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공동 엔지니어링은 유무선 네트워크, 운용 간편성 및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위한 관리 도구 및 보안 정책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들은 기업 종속성을 없앨 뿐 아니라 단일 업체가 제공한 솔루션만큼 긴밀하게 통합돼 있다.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서브스크립션(Brocade Network Subscription)은 고객이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유연한 예산 활용과 조달의 간편성을 극대화 한다.

브로케이드와 무선 파트너가 함께 제공하는 통합된 기술 지원은 신속한 복구는 물론 멀티벤더 솔루션으로 인한 문제점을 제거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