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자브라, 전화회의용 스피커폰 '스픽 810' 출시

2015.10.06 편집부  |  CIO KR
자브라가 회의용 스피커폰인 스픽(SPEAK) 시리즈의 최신 버전 ‘스픽 810(SPEAK 8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브라 스픽 810은 연결 과정의 문제, 플랫폼과의 호환성, 낮은 통화 품질 등 업무 생산성을 방해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극복함과 동시에 다수 참여자의 효과적인 협업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자브라 스픽 810은 PnP(Plug and Play) 방식을 지원하고 높은 통화 품질과 간편한 사용 방식을 바탕으로 대규모 미팅 및 회의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스피커폰이다. 자브라 스픽 810은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는 등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모든 종류의 스마트 기기 및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밀접한 통합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얼 패드를 제거해 기존의 하드웨어적인 접근 방식의 솔루션과 차별화되는 방식을 적용했다.

자브라 스픽 810은 최근의 지식노동자를 위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효과적인 협업과 기술 도입에 따른 문제점을 극복하고 간편한 사용으로 향상된 전화회의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지원과 PC 연결을 위한 통합 USB 케이블,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 연결을 위한 3.5mm 표준 헤드폰 단자를 지원하는 등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어떠한 장소도 전화회의가 가능한 생산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이와 더불어 모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IP 엔드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 충전단자를 통해 전화회의 중에도 사용 중인 태블릿PC 및 각종 모바일 기기를 충전하며 사용할 수도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 사업부 총괄 지오반니 메즈게츠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자브라의 솔루션과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업하고 있다”며, “자브라 스픽 810는 이러한 협업의 결과를 보여주는 우수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